카카오 페이지 먼치킨 성장형
꿀잼 웹툰 추천.1!!!


1.도굴왕

 

카카오 페이지


까마귀의 힘을 받고 다시 태어난 주인공의 도굴이야기
죽기전에 원한을 갖고 과거로 돌아온다.유물에대한 이야기가 세상에 퍼지기전이다.그 틈을 타서 주인공은 유물을 얻고, 적을 농락하며 힘을 키워나간다. 그러면서, 아군을 만들고 세력을 불린다. 과거의 왕들을 무너뜨리고, 자신에게 이익이되는 일만 가져간다. 그러기위해서라면 통수도 칠 수 있다.

주인공이 어려움에서 일어나, 통쾌한 복수와 성장하는 모습 이유있는 증오와 그에 반하는 자신만의 탐욕 이로써, 도굴왕이 된다. 지루하지않았다. 늘어지지도 않는다. 이유가 있다. 어떨때는 주인공이 악랄한 행동을하고 또 어떨때는 악인이 나쁜일을 한다. 심심할 것 같으면 유물과 이야기를하고 다투거나, 굴복시킨다. 유물을 훔치고, 유물을 독점하려는 이들을 공격한다. 강력한 적이면, 더 강한 통수를 때린다. 지루할 틈이 없다.

 

 

2.마존현세강림기

 

카카오 페이지


주인공 '강진호'는 강호 역사상 불세출의 천재였습니다.
강호에 출두한 지 5년 만에 천하에 이름을 떨쳤고 7년째에 그의 존재는 강호에 위협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다음 해인 8년째 그는 마교에 투신하여 마교 최초의 외부인 교주 '적천마존'이 됩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무공을 일반 신도들에게 전수하려고 하였습니다. 이를 빌미로 강호의 모든 세력이 연합하여 '강진호'를 죽이려 하였습니다. 그러나, 사실은 주인공 '강진호'의 강함을 두려워한 세력들이 자신의 권력을 지키기 위해 '강진호'를 죽이려 한 것이었습니다.

주인공 '강진호'는 결국 죽음을 맞이하게 되고 다시 깨어나 첫 번째 전생이었던 현대 시대의 '강진호'로 태어나게 됩니다. 사실, '강진호'는 세 번째 환생을 하게 된 것이며 첫 번째 환생은 현대 시대의 '강진호'로 다리를 다치고 가족을 잃어 결국 스스로 생명을 끊게 되는 삶이었습니다. 두 번째 환생은 설명드린 '적천마존'으로써의 삶이고 세 번째 환생은 첫 번째 삶의 다리와 가족을 잃기 전인 18살로 환생하게 된 것입니다. 세 번째 환생으로 현대 시대로 돌아온 '강진호'가 첫 번째 환생과 두 번째 환생의 기억을 토대로 자신과 자신의 주변인들을 지키면서 현대 시대에 적응을 해나가는 이야기입니다.

3.템빨

 

카카오 페이지

 

 

공사장에서 벽돌 나르고 삽질하는 불운한 인생의 신영우. 그런데 심지어 게임 속에서 노가다라니! 하지만 불운한 인생이라 한탄하던 그에게도 행운이 찾아오는 것인가. 퀘스트 수행을 위하여 북쪽 끝의 동굴로 향한 '그리드'! 그곳에서 '파그마의 기서'를 발견한 그는 레전드리 직업으로 전직하게 되는데……! "물약? 스킬? 다 필요 없어! 오로지 템빨이다!" 전세계 20억 인구가 즐기는 가상현실 게임, 'Satisfy'에 새로운 전설이 탄생한다!줄거리를 조금 끄적여 보자면

소인배에 가난하고 능력도 없는 우리의 주인공 돈을 벌기 위하여 가상현실 게임인 satisfy에 입성 어쩌다 보니 s급 퀘스트를 완료하고 최초의 레전더리 직업인 파그마의 후예로 전직하여 시스템에 의존하지 않고 스스로 노력하는 등 담금질하며 돈을 벌고 강해지는 이야기입니다.

4.retry:다시 한번 최강 신선으로

 

카카오 페이지

수서계에서 북현선존이라는 범호로 불리며, 신선이 되기 위한 수련을 하고 있던 진범은 마지막 단계에서 심마를 이기지 못하고 실패하여 죽음을 맞이한다. 그런데, 눈을 뜬 그가 있는 곳은 그가 수선계로 오기 전에 있었던 현대의 지구! 심지어 스무 살 때의 과거의 자신의 몸에서 정신을 차린 진범은 타임슬립 한 것을 깨닫고 자신이 알고 있는 어두운 미래를 전부 바꾸겠다고 다짐한다. 거기다, 다시 한번 차근차근 최고의 선공으로 수련을 시작하여 이번에야말로 신선이 되기 위한 일대기를 시작한다.

retry이는 제가 유독 재미있게 보고있어서 부가설명을 하자면 장르는 먼치킨물이고 진범이 신선이 되기 위해 거쳐가는 과정을 그리고 있으며 신선이라고 하면 선할 거 같은 느낌이 들지만 작품 속에서 사람을 매우 매우 많이 죽입니다. 저렇게 사람을 죽여도 신선이 될 수 있는 건가? 싶을정도입니다. 그림 채는 사실 별로이고 내용이 탄탄하냐? 물으신다면 그것도 별로입니다. 하지만 재미있냐?라고 물으신다면 재미있다고 할만합니다. 딱히 작품성이 뛰어나거나 탄탄한 작품은 아니지만 킬링타임 용으로 읽을만한 웹툰이라 생각하여 Retry: 다시 한번 최강 신선으로' 웹툰을 추천드립니다.

오늘의 먼치킨 성장형 웹툰 추천.1 은 여기까지입니다. 시간나실때 보시면 정말 정주행하게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