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지 먼치킨 성장형 꿀잼 웹툰 추천.4!!!


1.원존:용의비상

 


​ 용의 기운을 빼앗긴 대주국의 세자인 주원
주원은 8맥이 막히면서, 원사 수련이 불가능해지고,
일반인보다는 약한 체질로 낙인 찍힌 주원...
주원은.. 제삿날 아버지를 따라
제단으로 가게 되고,

그 순간 다른 곳 으로 이동하게 되면서
(차원이동같은 느낌)
자신의 막힌 맥을 풀 방법이 있었다고 한다...
그 차원에 갔다온 이후의 주원의 수련속도는 엄청나게..
빠르고.. 다른 사람들을 빠르게 따라잡으려고 한다..

2.만능왕

 


역대급 블록버스터의 시작! 세심하고 몰입감 넘치는 감정 묘사와 사이다급 전개까지!
한 번 읽기 시작하면 멈출 수 없을걸?! 무예면 무예, 예술이면 예술, 거기에 요리까지!
못하는 게 없는 팔방미인 우리의 주인공!
하지만, 그는 자신의 실력을 숨기고 조용히 숨어 살고 있다. 그런데, 도무지 그를 가만히 두지 않는 예쁜 누나들!
거듭 그의 앞을 가로막는 난관들과 수수께끼들을 해결하며, 그는 진정한 이 세계의 왕으로 자리매김한다!

3.신마천살

 

 

 

 


노예 혈통으로 태어난 나천희는 무공을 수련할 수 없었으나 첫째의 계략에 넘어가
무공을 수련하다 들통이 나 결국 황무지로 쫓겨나게 된다.
그렇게 허망한 죽음을 맞는 듯했으나 우연히 기인을 만나 무공을 전수받고 사실은
노예 혈통이 아니라 몰락한 신마종의 신마 혈통이라는 것을 알게 되고
자신을 쫓아낸 가문에 대한 복수와 어머니를 구하기 위한 여정이 시작된다.

4.킬더 히어로

 


어느 날, 세상이 게임처럼 변해버렸다.
도시 한복판에 '던전'과 '몬스터'가 출몰했고,
신들의 권능을 받은 '플레이어'들이 등장했다.

이세준. 세상을 구원할 메시아 길드의 수장.
"저와 함께 세상을 구합시다. 이 악몽에 종지부를 찍읍시다."
영웅의 등장에 온 세상이 열광했고,
나는 그의 동료가 되었다.

하지만……
인류가 구세주로 떠받들던 그는 영웅이 아니라,
세상을 지배하고자 야욕을 품었던 간웅이었다.
“그동안 수고했다. 네가 아니었다면 여기까지 올 수 없었겠지.”

최후의 던전에서 나는 그 놈의 칼에 목숨을 잃었다.
…라고 생각했다.
죽음의 순간, 내 귓가에 들려온 알림음.
[게임을 시작합니다.]
나는 플레이어로 각성하기 전의 과거로 되돌아 왔다.
그리고 이제는, 내가 놈을……
'사냥' 할 차례다.

 

 

 

5.블러디발렌타인:인류종말

 


서기 2028년 산 자가 죽은 자를 부러워하는 세상.
세상은 멸망했고, 인류의 종말이 눈 앞이다.
마지막까지 살아남은 인류 최후의 1인 준석은 감염자들과
싸우다 장렬히 산화한다.

시끄러운 소리에 눈을 떠보니 인류종말로부터 정확히
10년 전, 2018년 2월 14일 인류의 종말이 시작된 바로 그 날이다.
왜 다시 돌아왔을까? 생각할 시간도 없다. 인류종말은
또다시 시작되니까.

그리고 이번에는 살리지 못했던 사람들을 살려내야 한다.
내가 지켜야 한다. 자신 있다. 난 모든 이들보다 10년 앞서 있으니까.

6.신인왕좌

 


유명 판타지 소설을 만화화 한 작품!

마족이 강세하고 인류는 멸종 위기에 직면하였다. 인류는 6대 성전을 만들어 생존한 사람들을 이끌고 인류의 마지막 영토를 보호하기 위해 싸우고 있다.

이런 혼탁한 어지러운 세상으로부터 어머니를 보호하기 위해 기사가 되겠다고 결심한 소년!

피나는 노력 끝에 기사 성전에 들어가 기사로 승급되는데.. .그런 그 소년에게 연이은 고난과 음모들이 일어난다… 그렇게 더욱 넓은 세상에 발을 들인 소년은 이 세상에 존재하는 어두운 악의 세력들을 접하게 되고, 이 세계와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더더욱 강해져야 한다고 다짐한다…

인류의 6대 성전과, 마족의 72주 마신이 얽히고설킨 이 혼탁한 세계, 소년은 과연 기사의 최고 영예를 뜻하는 신인왕좌에 오를 수 있을까?

“매 하나의 신인왕좌에는 모두 신이 남긴 흔적이 있다. 난 언젠가는 한 명의 신인 기사가 될 것이다!”

오늘의 먼치킨 성장형 꿀잼 웹툰 추천.4는 여기까지입니다. 시간나실때 보시면 정말 정주행하게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