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구입방법 너무 쉬워!

 

비트코인은 이라는 가상화폐가 갑자기 확떠서 하고는 싶은데 방법이 궁금하신분은 이글을 읽으면 머야 별거아닌데 라는 생각이 드실겁니다.
비트코인은 주식과는 비슷하면서도 달라 너무나도 쉽기에 누구나가 가능합니다. 하다보면 큰돈을 넣고 단타치는 사람부터 작은돈으로 그냥 둿다가 언제가오르겠지 싶은분들도 많습니다.

 

 


본격적으로 비트코인 구입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솔직히 소개라고 할껏도 멋도 없긴하지만
그냥 비트코인을 거래하는 거래소에 가입을 하는겁니다.
엇!! 근데 초보라서 비트코인 거래소를 모른다면 여기를누르면 거래소들을 정리해둔곳이 나옵니다.

빗썸등등.. 많은거래소가있는데 그중에 선택하시거 가입만하면 솔직히 90프로는 한거입니다. 가입하는게 복잡하겠지 할지도 모르는데 힘들게 가입해도 어렵겠지 하면서 할까말까 괜히했다 망하면 어쩌지하면서 망설이기 때문에 가입하면 저는 90프로는 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나머지 10프로는 머냐 막상가입했더니 은행이 연동된곳만 쓸수있는것들도 있습니다 빗썸은 농협을
업비트는 케이뱅크를 그렇기 때문에 90프로를 하기전에 내가 쓰는 은행이 있는곳에 가입하는것이 좋다고 생각 합니다....저는 농협이 없는데 빗썸 가입했다....다시 갈아탄적이.... 여러곳을 같이 하는 사람들도 있는거 같지만 저도 알아가는과정이다 보니 아직은 한곳만 쓰고있습니다.


이렇게 가입 끝났으면 위에보이는 사진에 들어가 원을 누르면 금액을 누르고 그냥 충전만하면 끝입니다.

 

 


그러고 충전이된 금액으로 내가 원하는 코인을 사는겁니다. 비트코인 구입하는법이 너무쉽죠. 이 글이 용기를 내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