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일드라마 비밀의숲2 후속 스타트업 인물관계도 및 주요등장인물을 알아보자!!

 


tnN 2020.10.17. ~ (토, 일) 오후 09:00

한국의 실리콘 밸리에서 성공을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청춘들의 시작(START)과 성장(UP)을 그린 드라마

스타트업

하늘처럼 높은 취업의 문턱을 넘기 위해 학자금 대출과 부모님 잔소리를 견디며 고군분투하는 청춘들에게... 남동향 한강뷰의 아파트에서 사는 것을 꿈꾸기보다. 고시원에 드는 한 뼘의 햇볕에 자족하는 소확행을 선택하는 청춘들에게... 나 하나 먹고 사는 것도 힘들어 결혼과 출산을 포기하는 청춘들에게... 헝그리 정신을 운운하며 "나 때는.."으로 시작하는 잔소리는 이제 제발 하지 말자.

그 옛날, 우리의 청춘 시절은 강물이 원하는 곳으로 흘러 노를 잘만 저어도 가고자 하는 곳에 도달할 수 있었지만 지금은 심술궂은 강물이 흐름을 바꿔 기를 쓰고 노를 저어도 가고자 하는 곳에 거슬러 닿지 못하는 시절이니... 책망보다 응원을 해주는 것이 낫지 않을까?

우리는 이미 시대의 혜택을 누렸으므로... 강물을 거슬러 올라가야 할 힘겨운 청춘들에게 튼튼한 배를 만들어주는 이야기를 하고자 한다.
그 배를 타고 비로소 꿈을 꾸기 시작하고 그 꿈을 현실로 만드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하고자 한다.

한없이 고단하지만, 더없이 찬란한 시절.. 파란만장 청춘! 파도가 높아서 파란만장(波瀾萬丈)한 게 아닌푸르러서 파란! 만장하길 기원하며..우리가 보고 싶은 그들의 시작(START)과 성장(UP)을 그려보고자 한다.

 

 

스타트업 인물관계도

 


스타트업 주요등장인물

1.서달미(배수지)

 


가진 건 없어도 배포 하나만은 두둑한 승부사. 대학에 입학 했으나 1억이 넘는 기회비용을 벌 생각으로 자퇴 후 안 해본 알바가 없는 인물. 일찍 시작한 사회생활로 인맥이 넓고 대인관계가 좋다. 재벌 2세로 잘나가는 언니에게 지기 싫어 스티브 잡스를 꿈꾸며 ‘역전’을 위해 스타트업을 시작한다.

2.남도산(남주혁)

 


삼산텍의 창업자이자 좌뇌형 인간. 코딩과 뜨개질을 좋아하며 어린 시절 수학 올림피아드 최연소 대상을 받은 남씨가문의 자랑이었지만, 15년이 지난 후 창업한지 2년이 되어도 여전히 투자금을 까먹으며 가문의 망신으로 전락하는 인물. 본의 아니게 서달미의 기억 속 '멋진 첫사랑'이 되면서 그 오해를 현실로 만들어 '다시 빛나기 위해' 스타트업에 도전한다.

 

 


3. 한지평(김선호)

 


SH벤처투자회사의 수석 팀장. 좋은 차와 좋은 집을 소유하고 억대 연봉을 받으며 남성지 화보까지 찍는 성공한 남자의 표본이다. 투자계의 고든램지. 돈의 흐름을 읽는 귀신같은 투자 실력으로 많은 이들이 그의 투자를 받기 위해 고군분투 한다. 창업자들이 상처받을 말만 쏙쏙 골라하는 독설가다.

4.원인재(강한나)


와튼 스쿨 MBA 출신의 대표. 학력, 미모, 재력. 모든 것을 가진 인물로, 창업 이후 단기간에 시장을 장악하고 승승장구 했다. 성공과 노력 뒤에 숨겨진 가정사가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