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말의 거짓말 등장인물 및 인물관계도



오늘 첫방송한 채널A의 금토드라마이자 wavve
웨이브의 오리지널 드라마를 소개해드릴게요.
점점 wavve 독점 스트리밍이 늘어나는 것 같네요.
우선 장르를 보면 서스펜스, 로맨스, 막장 이라
적혀 있는거 보니 이번 드라마 역시 심상치 않다 느껴졌어요. 이유리 님은 역시나
연기력이 장난아니라 저도 모르게 푹 빠져서 보고
있었네요. 새 금토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 인물관계도
그리고 등장인물 자세히 소개해드릴게요

거지말의 거짓말 인물관계도


거짓말의 거짓말
채널A 금,토 | 오후 10:50
16부작

 

 


1회에서 이유리 님이 교도소에 갔다가 출소하고
본격적으로 아이를 찾기 시작하는 이야이가
나오는데 전개는 이정도면 빠르다고 생각들어요.


딸을 지키려고 친엄마이면서도 새엄마가 되려는
한'여자' 가 있다. 어쩌다 내 딸의 '새엄마' 가 되는 것에 목숨을 걸게 되었는지, 어쩌다 내 딸 아빠의 '여자' 가
되는 것에 인생을 걸게 되었는지....
입양된 친딸의 새엄마가 되기 위해 거짓 사랑을
시작하게 되는 이야기 랍니다.

거짓말의 거짓말 등장인물


1.지은수(이유리)


D.O코스메틱 家 전 며느리
10년 만의 출소 한시도 잊은 적 없는,
갓난아기일 때 헤어졌던 해어졌던 딸아이
우주(은수)를 만나러 간다. 눈 떠보니 남편을 죽인 희대의 살인마가 되어 옥중에서 낳아 고작 1년도 품지 못한 채
시어머니에게 뺏겨버린 내 딸 우주 말이다.
온 심장이 타들어 갈 것처럼 지독하게
고통스러워서, 그냥 딱 모든 걸 끝내고 싶었다.
그래도 버텼다. 그래야 다시 만날 수 있으니까
그리고 오늘... 그 아이를 만나러 간다.
먼발치서라도 그 아이를 볼 수 있는 그 날이
바로 오늘이다. 헌데.... 아이가 사라졌다.

 

 

2.강지민(염정훈)

 

A채널 문화부 기자
겉으로 보기엔 쿨미남인데 들여다보면 따뜻하고
진부해도 정의로운 게 맞고 약자 편이어야 한다
생각한다. 이혼 전, 지민은 누구보다 따뜻한 남편이었지만
아내와 나, 둘만 있어도 충분히 행복하다 말했
지만 서로를 닮은 아이까지 있다면 얼마나 더
행복해질까? 그런 지민의 마음을 알아챈 세미는
아이를 갖기 위해 노력했지만 결국 불임판정을
받았다. 어떤 이유로 이혼을 했는지 아무도 모르고
전처가 준 트라우마로 여자를 믿지 못한다.
현재 딸아이 우주를 혼자서 키우고 있고
인생에서 우주보다 더 중요한 건 없다 생각한다.
그런 지민과 우주에게 한 여자가 다가오기
시작하고 얼마나 끔찍한 비밀을 숨기고 왔는지
전혀 상상도 못한 채.

3.김호란(이일화)

 

은수의 전 시어머니, D.O코스메틱 회장
우아한 중년미로 가득해 보이지만 속은 서슬
퍼런 표독스러운 독사가 사람으로 태어났으면 이 사람이 아닐까. 세상 무서울 것도 없고 모두 다 이겨 먹고
살아왔지만 아들 기범한테만큼은 져주었다.
대단한 집 며느릿감 다 제치고 지 좋아하는
여자랑 결혼까지 시켜줬는데 아들이 죽었다.
현장에서 체포된 은수, 아들이 찔린 칼에
묻어있는 유일한 은수의 지문 살인자가 되어 10년형을 선고받았다. 고작 10년 이라니... 남은
죗값은 내가 치르게 해주마. 그래서 제안했다.

 

 

4.은세미(임주은)

 

 

지민의 전처, 스포츠 에이전트
불임 판정을 받은 그 날부터 우울증으로 힘겨워 했고 지민을 설득해서 아이를 입양했다. 한 번씩 지민이가 우주를 예뻐할 때마다 가슴 한구석이 아려왔고 저 아이가 내가 낳은 자식이 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아무렇지 않은 척했지만 뿌리 깊은 우울증은 또다시 고개를 쳐들었다.
이 남자를 누군가에게 뺏길 것만 같아 불안했다. 급기야 다른 여자의 아이를 안고 들어오는
모습까지 상상했고 그 사람에게 지우지 못할
상처를 남겼다. 지민이를 너무 사랑한 마음이 불러일으킨 참사였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기회가 왔다. 다시 그들에게 돌아갈 수만 있게 해준다면, 악마와도 그 손 잡겠어.

5.김연준(권화운)

 


김연준 cast PGA 프로골퍼
8살 무렵 사고로 부모가 죽자 유일한 혈육 이었던 할아버지 집으로 보내졌다. 알콜 중독에 폭력적이었던 할아버지 밑에서 연준이 할 수 있는 일은 오직 숨는 일.
그런 자신을 세상 밖으로 끌어내주던 옆집 누나가 바로 지은수였다. 따뜻한 밥 한 끼를 차려줬던, 동요와 한글을 가르쳐줬던... 미국으로 입양돼 떤나던 날, 반드시 성공해서 누나를 다시 찾으리라 결심한다. 미국에서 성공한 PGA 선수가 되었고 쟁쟁한 미국 기업들의 스폰을 다 뿌리치고 한국 기업을 택했다. 이유는 딱 한 가지. 어린 시절 그 결심을 실행하기 위해 한국행 비행기에 몸을 싣는다.

6.강우주(고나희)

 


지민의 딸
겉은 세상 순진무구하게 생겨서는 속은
애어른이 하나 들어있다.
엄마가 이 집에서 사라진 뒤, 혼자 된 아빠를
자신이 지켜줘야 한다고 생각하고 엄마 얘기를
일절 입 밖으로 꺼내지 않는다.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사람은 아빠다. 그런던 어느 날, 지은수라는 아줌마가 나타났고 내가 잃어버린 딸이랑 닮았다며 엉엉 우는..이상한 아줌마.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간략하게 주요인물들만 알아봤습니다.

+ Recent posts